경원회, 기업인 총매출 1조 5천억 달성 기념 축하연 개최
경원회, 기업인 총매출 1조 5천억 달성 기념 축하연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3.11.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교 발전기금 1,000만원 및 후배사랑 약정서 전달

  우리 대학 경원회(회장 정상식)는 기업인 총매출 1조 5,000억원 달성 기념 축하연을 지난 27일(수) 오후 6시 30분 마산 사보이호텔에서 가졌다.

  경원회는 우리 대학 경영학부 원유동 교수의 지도 아래 박사학위를 취득했거나 이수 중인 원우들의 모임으로서, 교수, 군인, 기업인 등 45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축하연은 김진우 대표이사(주식회사 삼광), 조현욱 대표이사(보명금속), 이설두 대표이사(SD로직스) 등의 기업인이 올해 총매출 1조 5,000억원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경원회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모교 발전기금으로 1,000만원을 김성열 대외부총장에게 전달했다.

  또한 경원회는 모교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 10명을 선발해 회원사에서 취업을 시켜주기로 하는 ‘후배사랑 약정서’를 전달하기도 했다.

  경원회 정상식 회장은 전달식을 통해 “우리 경원회는 항상 모교를 사랑하고 후배를 아끼는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 앞으로도 대학의 발전과 후배들의 눈부신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성열 대외부총장은 “먼저 경원회 기업인들의 눈부신 활약을 축하하며, 후배를 사랑하는 소중하고 뜻깊은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학생들을 훌륭한 인재로 성장시켜 회원사의 발전과 지역기업 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우리 대학 경원회는 지난 2011년 후배들의 장학기금으로 모교에 1억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