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출신 이수진 박사, 카자흐스탄 KIMEP University 응용언어학과 교수 임용
우리대학 출신 이수진 박사, 카자흐스탄 KIMEP University 응용언어학과 교수 임용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7.05.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원으로 재직하면서 우수한 연구실적 많이 쌓아

  우리대학 영어교육과 출신 이수진 박사가 카자흐스탄 KIMEP University 응용언어학과 교수로 임용됐다.

  이 박사는 지난 2000년 본교 영어교육과에 입학하여 2004년 졸업 후 2006년 뉴욕주립대에서 TESOL 석사학위를 받고 2009년에는 동대학원에서 영어교육학 전공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박사학위 취득 후 2010년에는 한양대학교 ERICA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책임연구원으로 근무하였다. 2011년에는 인하대학교 대학교육지원센터에서 연구원으로 재직 후 2012년부터 지금까지 한양대학교 ERICA 영어교육위원회 수석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

  이 박사는 성실함으로 2004년 성적우수자로 졸업하였고, 유학시절에는 교비유학생으로 학위를 마쳤다. 연구원으로 재직하면서 우수한 연구실적을 많이 쌓아 이번 치열한 교수임용 경쟁을 통해 KIMEP University 교수로 임용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이 박사는 KIMEP University에서 연구 및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이수진 박사는 “개인적으로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지금까지 여러 면에서 가르침과 격려를 주신 교수님들과 선배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영어교육 패러다임 전환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여건이 되는 대로 모교와의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