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널 융합시대에 맞춘 홍보채널 다각화

이번 설명회는 다채널 융합시대에 맞춘 홍보채널 다각화 및 수용자들의 이용매체 세분화에 따라 콘텐츠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그 실행 방안을 제시하고 고민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한편, 홍보전략 방안 설명회에 이어 교수학습센터에서 “강의소개 동영상 만들기” 교육지원시스템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저작권자 © 월영소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설명회는 다채널 융합시대에 맞춘 홍보채널 다각화 및 수용자들의 이용매체 세분화에 따라 콘텐츠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그 실행 방안을 제시하고 고민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한편, 홍보전략 방안 설명회에 이어 교수학습센터에서 “강의소개 동영상 만들기” 교육지원시스템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