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고용노동부 대학취업지원관 사업 ‘우수’ 대학으로 선정
2013년 고용노동부 대학취업지원관 사업 ‘우수’ 대학으로 선정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3.12.3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대학(총장 박재규)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3년 대학취업지원관 사업 우수대학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결과는 대학취업지원관 사업을 운영하는 전국 113개 대학 중 경남, 부산, 울산지역 4년제 사립대학으로는 유일하다.

  취업지원관 사업이란 학생들은 취업지원관을 통해 직업심리검사해석, 진로설정, 자기분석, 직무분석, 진로결정 및 취업목표설정, 취업준비계획수립, 입사지원서 작성 및 면접코칭, 비즈니스매너교육 등의 상담 및 코칭 서비스 등을 통해 취업지원 역량을 강화하는 사업이다.

  우리 대학 취업처 최봉수 처장은 “2013년 3월부터 취업지원관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경남은행 지점장을 역임한 백태완 취업지원관과 취업포털업체 커리어컨설턴트와 서울대학교 취업지원관을 역임한 안선정 취업지원관이 취업팀에서 진로상담과 취업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선정 취업지원관은 “진로설정이 되어 있지 않거나 취업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 취업팀 방문이나 상담을 주저하는 학생들이 많아 안타깝다고 말했으며, 이럴수록 더욱 적극적으로 취업팀을 방문하여, 취업팀에서 제공하는 각종 진로·취업 프로그램 참여, 기업·직무 정보수집, 진로· 취업상담 등의 서비스를 받아 학생 개인에게 맞는 진로설정과 취업목표설정, 취업준비계획에 도움 받기를 당부”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