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제9회 경남교육박람회 공식 참가
우리 대학, 제9회 경남교육박람회 공식 참가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3.12.1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 시연, 페이스 페인팅, 금관 5중주 공연 등 펼쳐

   우리 대학은 창원 CECO에서 열리는 제9회 경남교육박람회에 공식 참가했다.

   이번 경남교육박람회는 경남도교육청과 경남신문이 공동 주최하여 지난 12일부터 15일(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렸다.

   제3회 경남진로교육체험전과 함께 열린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교육과 진학 정보 제공은 물론 경남 교육의 비전과 올 한 해 성과 등도 보여주었다.

   경남 18개 지역교육지원청과 4개 직속기관, 20개 학교가 참여하는 교육홍보관을 비롯해 경남교육청관, 독서교육관, 스마트교육관, 대학홍보관 등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 박람회에서 우리 대학은 중앙 무대 바로 앞에 독립 부스를 설치하여, 방문객들에게 대학의 오랜 역사와 전통 및 우수성, 12만 동문의 힘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우리 대학은 행사 기간 내내 홍보도우미 학생들과 직원들이 상주한 가운데 로봇 시연과 페이스 페인팅을 보여주었다.

   이와 함께 15일(일)에는 중앙 무대에서 음악교육과 금관 5중주 공연을 오후 1시 40분, 3시 20분에 보여주며, 마술동아리의 공연도 오전 11시, 오후 2시에 각각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오늘의 경남교육을 제대로 알고 정보를 취득하며, 미래까지 전망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