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우리 대학,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3.05.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스 내 시의 거리 조성’ 주제로 응모한 심민준 계장 금상 수상

   우리 대학(총장 박재규)은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21일(화) 오후 2시 본관 국제세미나실에서 열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의 교육역량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교육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교수, 직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공모전에는 모두 66건의 대학발전 아이디어가 접수되었는데, ‘캠퍼스 내 시의 거리 조성’이란 주제로 응모한 심민준 계장(대외협력팀)이 금상을 차지했다.

   ‘시의 거리 조성’은 아름다운 캠퍼스 10선에 들 정도로 수려한 캠퍼스에 국문과ㆍ청년작가아카데미, 동문 시인 등의 문학 인프라를 활용해 시의 거리를 조성하면 또 다른 대학의 명물이 된다는 내용이다.

   이어 강해민(사회복지학과 4) 양의 ‘리사이클링 스토어 운영’과 김태우(교육학과 4) 군의 ‘수강신청 시 서버 과열 및 수강 실패 현상 개선 방안’이 각각 은상을 차지했다.

   동상은 정성기 교수(경제금융학과), 조성수 계장(취업팀), 유재현(조선해양IT공학과 4) 등 7명이 차지했다.

   우리 대학 한미라 교학부총장은 “우리 대학 구성원 모두가 이번 공모전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의 아이디어가 대학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실천할 수 있는 아이디어는 빠른 시일 내에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