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 평생교육원, 3월 개강 강좌 신입생 모집
경남대 평생교육원, 3월 개강 강좌 신입생 모집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1.02.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평생교육원(원장 전하성)은 2011학년도 1학기 평생교육과정 및 학점은행제 과정 수강생을 오는 18일(금)까지 모집한다.

  3월 2일 개강하는 이번 1학기 평생교육과정에는 문화교양강좌(인문, 고전, 시․수필, 영화, 부동산, 역학 등), 생활예술강좌(미술, 사진, 대금․가야금, 판소리․민요, 가죽공예 등), 웰빙․건강․스포츠강좌(태극권, 댄스, 요가, 테니스, 약초 등) 등을 개설해 운영한다.

  또한 외국어, 컴퓨터, 한자, 자녀교육 등의 아카데미 강좌와 어린이 영어 지도사, 방과후 아동 지도사, 브레인 트레이너, 바리스타 등의 자격증 강좌를 운영해 수강생들의 다양한 요구에 발맞추고 있다.

  특히 경남신문사와의 협약을 통해 창원 의창구에 소재한 경남신문사에도 10개 과목을 개설하여 의창구와 성산구 주민들의 편의까지 도모하고 있다.

  경남대 평생교육원은 최근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사회복지학 학사학위 및 사회복지사 2급 자격 취득에 필요한 필수과목인 10개 과목 모두의 개설을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그동안 필수과목의 미개설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수강생 모집이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경상남도 위탁교육과정인 경남여성지도자 양성과정 14기생도 오는 3월 16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평생교육과정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http://kucms.kyungnam.ac.kr/cce)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평생교육원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는 등 선택을 하면 된다. 학위 취득 또는 사회복지사 자격을 취득하고자 하는 시민들을 위해 전문 학습매니저가 상담을 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249-27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