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부문 인재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돼
공공부문 인재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돼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0.11.2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는 교육과학기술부와 행정안전부로부터 2010년도 공공부문 인재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서를 경남지역 사립대학 중 최초로 받았다.

  Best HRD(Best Human Resources Developer)는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활용하며, 학습을 통해 구성원의 능력을 제고하는 등 인재개발 활동이 우수한 기관에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지난 22일(월) 오후 5시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수여식에서 본교 박재규 총장은 그동안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는 한편, 구성원들의 능력 개발에 힘써 온 점을 인정받아 정부로부터 Best HRD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서 주관하는 2010년도 인증을 받기 위해 본교는 지난 7월 서류심사 및 8월 현장심사를 받았는데, 여기서 인증기준인 700점 이상을 모두 획득해 우수한 성적으로 인증을 받게 된 것이다.

  Best HRD는 지난 2006년 처음 제도를 시작한 이래 중앙부처나 지자체, 국립대학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증을 받아 왔으며, 2010년에는 총 29개 기관이 신청해 22개 기관만 인증서를 받았다. 특히 본교는 경남지역 사립대학 중 최초로 Best HRD 인증서를 수여받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Best HRD는 3년을 주기로 재인증을 받게 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