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2024학년도 제1학기 전체교수회의 가져
우리 대학, 2024학년도 제1학기 전체교수회의 가져
  • 월영소식
  • 승인 2024.02.2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수·교직원 한자리 모여 대학 추진 사업 및 성과 공유 등 소통

  우리 대학은 지난 2월 19일(월) 오후 2시 한마미래관 심연홀에서 ‘2024학년도 제1학기 전체교수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는 교수 및 교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대학이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 및 혁신 성과를 공유하고, 학사구조 개편 등 2024학년도 대학 운영 및 추진 계획 전반을 소통하고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회의는 신·구 보직자와 신임 교원 소개, 기획조정처, 교무처, 학생처, 교육혁신본부 업무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박재규 총장은 “지역 대학이 마주한 위기 속에도 우리 대학은‘2023 소프트웨어 중심대학’과 ‘2주기 대학의 평생 교육체제지원 사업’등 국책사업 선정과 글로벌 코딩 캠퍼스, 경남 글로벌 게임센터, 초거대제조AI 글로벌 공동연구센터 등을 차례로 유치하며 지역 명문사학으로서의 굳건함을 널리 알려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 모두는 교수 및 교직원 등 한마가족이 함께 이룩한 눈부신 성과이자 자랑”이라며 “앞으로도 대학 경쟁력 강화와 지속 발전에 힘써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후 한마교육상 및 학과(부)평가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한마교육상 중 이러닝교육상은 ▲가정교육과 김진희 교수가, 우수교육상은 ▲문화콘텐츠학과 유영재 교수 ▲부동산경제금융학과 김무환 교수 ▲군사학과 엄홍섭 교수가 받았다. 우수티칭포트폴리오상에는 ▲간호학과 이은주 교수 ▲경호보안학과 김태민 교수가 받았다. 학과(부)평가 우수상은 ▲유아교육과 ▲음악교육과 ▲간호학과 ▲건축학부 ▲경영학부가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