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 동문, ‘프롬웨얼’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가
이영은 동문, ‘프롬웨얼’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가
  • 월영소식
  • 승인 2024.02.0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패션 바이어와 글로벌 패션 매체 대상 브랜드 설립 첫 국내 컬렉션 열어

  패션의류학과 출신 이영은(09학번) 동문이 설립한 디자이너 브랜드 ‘프롬웨얼’이 최근 국내 최대 패션 축제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했다.

  2월 3일부터 5일까지 치러진 패션위크에는 총 21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이 중 15개 브랜드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6개는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컬렉션 런웨이를 전개했다. 여기서 이영은 동문의 ‘프롬웨얼’은 3일 성수 에스팩토리 D홀에서 런웨이를 가졌다. 

  성수 에스팩토리가 위치한 성수동은 패션에 가장 관심이 많은 이들이 모이는 상징적인 공간이자, 최근 MZ세대의 패션 중심지로 급부상한 곳이다. 이곳에서 ‘프롬웨얼’은 국내·외 패션 바이어와 글로벌 패션 매체를 대상으로 브랜드 설립 첫 국내 컬렉션을 성대하게 열었다. 

  이영은 동문이 2020년 설립한 ‘프롬웨얼(FromWhere)’은 ‘국적과 관계없이 일상에 녹아드는 옷’을 만드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간결한 패턴과 섬세한 디테일 등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2022 F/W NEW YORK COLLECTION’에서 ‘공존과 대립’이라는 새 컬렉션을 선보인 이래 ‘도쿄 23SS 아시아패션컬랙션(AFC)’, ‘뉴욕 23FW 아시아패션컬렉션(AFC)에서 한국 대표로 참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