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라이프대, 스포츠지도자 및 두뇌훈련·인지놀이지도사 과정 본격 운영
미래라이프대, 스포츠지도자 및 두뇌훈련·인지놀이지도사 과정 본격 운영
  • 월영소식
  • 승인 2024.01.1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해 다채로운 비학위과정 개설

  미래라이프대학 액티브시니어학과(학과장 이경렬)는 최근 2주기 대학의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LiFE 2.0)’으로 운영되는 비학위과정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새롭게 개설된 비학위과정은‘2024 스포츠지도자 역량 강화 과정’과 ‘2024 두뇌훈련지도사 및 인지놀이지도사 1급 교육과정’이다.

  우선 ‘2024 스포츠지도자 역량 강화 과정’은 창원시체육회와 연계해 진행되는 비학위과정이다. 과정은 현직 스포츠지도자를 대상으로 오는 1월 18일까지 총 7회 운영되며, 스포츠테이핑 실무 역량을 비롯한 여러 전문적 이론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2024 두뇌훈련지도사 및 인지놀이지도사 1급 교육과정’은 (사)한국노인스포츠지도사협회와 연계한 비학위과정으로, 오는 1월 26일까지 총 7회 운영된다.  해당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역 주민에게 두뇌훈련 및 인지놀이 프로그램의 학습과 적용을 가르친다. 

  수업에 참여한 수강생은 “여러 유의미한 수업에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고, 교육을 잘 이수해 향후 실전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려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라이프대학은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하여,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누구나,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무엇이든지 학습할 수 있도록 6개 학과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비학위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