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학과, ‘G-Star 2023’ 참관
디지털마케팅학과, ‘G-Star 2023’ 참관
  • 월영소식
  • 승인 2023.11.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대표 게임사 신작 발표 등 디지털 마케팅 전공 역량 강화 시간 가져

  디지털마케팅학과(학과장 오창규)는 지난 11월 16일(목)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G-Star 2023’에 참관했다.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G-Star는 올해 42개국, 1037개사, 3328부스 규모로 개최됐으며, 게임전시, 비즈니스, 컨퍼런스, e-스포츠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여기서 디지털마케팅학과는 삼성전자가 국내 게임 전문매체 '인벤'과 파트너십을 맺고 마련한 '플레이 라운지(Play Lounge)'와 그랜드볼룸 내 설치된 지스타TV 무대와 페스티벌 전용 무대를 활용해 토크쇼 및 퍼포먼스 등의 특집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둘러봤다.

  이외에도 위메이드, 구글플레이, 엔씨소프트,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인벤, 크래프톤, 에픽게임즈 등 국내외 대표 게임사들의 신작 발표와 지스타 컨퍼런스를 통한 다양한 강연에 참여해 e-스포츠 산업의 미래와 디지털 마케팅 등 전공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지털마케팅학과는 학과 자체적으로 e-스포츠룸을 구축해 매년 ‘e-스포츠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GE형 인재 달성을 위한 교수-학습 모형을 구축해 다양한 비교과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IT 캠프’의 일환으로 매 학기 ICT 관련 박람회에 참관해 재학생들에게 국내·외 최신 정보기술 관련 산업의 흐름과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는 도구로서의 ICT 트렌드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