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협의회, 피트니스클럽 ‘운동다짐’과 건강 증진 협약 체결
직원협의회, 피트니스클럽 ‘운동다짐’과 건강 증진 협약 체결
  • 월영소식
  • 승인 2023.11.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직원 건강증진 위해 … PT, 일반헬스 분야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

  직원협의회(회장 강종오)는 지난 11월 10일(금) 오후 2시 직원협의회사무실에서 피트니스클럽 ‘운동다짐(대표 유현호)’과 교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마산합포구 월남동에 위치한 ‘운동다짐’은 개인 맞춤 트레이닝(PT) 전문 피트니스클럽으로, 2019년도 스포츠지도사연수원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스포츠지도사 연수 현장실습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곳을 운영 중인 유현호 대표는 노인운동, 유아체육, 케어링 테라피, 운동처방사, 스포츠지도사(보디빌딩) 등 다양한 분야의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2014년 물리치료학과 생체(보디빌딩) 실기 강사를 역임한 바 있다. 

  특히 ‘2022년 경남도민체전 보디빌딩 대회’ –70kg(라이트급) 1위, 동 대회 2023년 –70kg(라이트급) 2위를 기록하는 등 경남지역 대표 보디빌더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협약으로 교직원(직원, 조교, 교수 등)은 운동다짐 피트니스클럽 이용 시 PT, 일반헬스 분야에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으며, 체계적이고 디테일한 운동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일상생활 속 건강증진을 도모하게 됐다.

  강종오 직원협의회장 “체계적이고 디테일한 건강관리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 발전 주체이자 원동력인 교직원분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협약을 맺게 됐다”며 “경남대 직원협의회는 교직원 모두가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