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이글루코퍼레이션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우리 대학, ㈜이글루코퍼레이션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 월영소식
  • 승인 2023.03.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사원 채용 및 현장실습 추진 등 보안·데이터 분야 선도 핵심 인재 양성

  우리 대학은 지난 3월 15일(수) 오후 4시 본관 소회의실에서 ㈜이글루코퍼레이션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999년 설립된 ㈜이글루코퍼레이션은 ‘많은 사람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사이버 세상을 만든다’는 비전 아래, 수많은 정보보호 핵심 중추 기관과 기업에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날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신입사원 채용 및 재학생 현장실습 추진 ▲4학년 2학기차인 재학생 대상으로 조기취업 및 학기제, 현장실습에 따른 필요 사항 협력 등의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우리 대학은 국내 최초로 통합보안관제(SIEM) 솔루션을 선보이는 등 국내 보안 시장을 이끌어 온 ㈜이글루코퍼레이션과 함께 재학생들이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핵심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돕고, 미래 보안 및 데이터 분야를 선도할 핵심 인재를 양성하게 됐다.  

  이상훈 인재개발처장은 “전 세계적인 디지털 전환 흐름 속에서 폭넓은 보안 및 데이터 사업을 전개해 온 ㈜이글루코퍼레이션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다”며 “우수한 역량을 갖춘 경남대 학생들이 인재로 성장해 ㈜이글루코퍼레이션과 함께 미래를 선도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훈 인재개발처장, ㈜이글루코퍼레이션 김은중 부사장과 더불어 이상용 컴퓨터공학부장 및 교수진, 정보통신AI공학과 김정권 교수, 인재개발처, ㈜이글루코퍼레이션 임형준 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