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처, ‘2022 경남대학교 체육부 전체 연수’ 개최
학생처, ‘2022 경남대학교 체육부 전체 연수’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11.2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름, 사격, 레슬링, 역도, 태권도, 야구 등 6개 체육부와 결속 시간 가져

  학생처(처장 김재구)는 11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양일간 경남 산청 동의보감촌에서 우리 대학 체육부와 함께 ‘2022 경남대학교 체육부 전체 연수’를 가졌다.

  우리 대학은 씨름부, 사격부, 레슬링부, 역도부, 태권도부, 야구부 등 6개의 체육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날 연수에는 총 107명의 학생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연수는 체육인들의 인성 함양과 미래를 위한 특강을 시작으로, 체육부별 장기자랑 및 각 부별 대항 족구대회 등 다채로운 체육 행사로 체육부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 연수는 자연환경 보호를 위해 행사장 주변의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시간을 가지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김재구 학생처장은 “지난 3년간 코로나 19로 인해 학생들이 대학생활의 여러 면을 충분히 경험하지 못하고 졸업 하는 경우가 있어 안타까웠다”며 “체육부 학생선수들은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기 때문에 더욱 더 이런 기회들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는 점이 늘 아쉽던 차에 코로나 19가 다소 진정된 기회를 이용해 그 간 좋은 경기력으로 학교의 위상을 드높인 체육부 학생들을 격려하고 다가오는 2023년도는 더 나은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