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3.0사업단, 일머리교육 멘토교수(단) 임명식 개최
LINC3.0사업단, 일머리교육 멘토교수(단) 임명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11.1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및 산업체 문제 해결 위한 일머리교육특성화과정 운영 위해 총 22명 임명

  LINC3.0사업단(단장 박은주) 일머리교육본부는 지난 11월 8일(화) 오후 6시 제1공학관 7층 USG첨단강의실에서 ‘2022학년도 일머리교육 멘토교수(단) 임명식’을 개최했다.

  지역사회와 산업체 현장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일머리교육특성화과정’은 전공교육특성화 전략 중 하나로, 담당교수의 역량강화와 일머리PBL 운영 전문성 향상에는 LINC3.0사업단이, 산학연 교육방법 혁신 및 학내 부서 간 협업체계 구축에는 교육혁신본부(본부장 김용운)가 각각 맡아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 임명되는 일머리교육 멘토교수(단)은 총 22명으로, 이들은 일머리교육특성화과정의 교과목인 ▲어드벤쳐디자인 ▲일머리PBL ▲캡스톤디자인에서 멘토 역할을 수행하며 참여 학생들의 팀워크(협업), 의사소통, 창의적사고 등 일머리역량과 전문성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박재윤 교학부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남대가 지역사회와 산업체에서 꼭 필요로 하는 인재를 육성하는데 일머리교육의 교내 전면 확대 추진과 더불어 담당 교수에 대한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LINC3.0사업단 정은희 일머리교육본부장은“경남대 일머리교육특성화과정의 성공적 운영을 위해 맞춤형 수업 지원 및 컨설팅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교원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