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비교과통합지원센터, 비교과 포스터·카드뉴스 공모전 성료
대학혁신지원사업-비교과통합지원센터, 비교과 포스터·카드뉴스 공모전 성료
  • 월영소식
  • 승인 2021.01.2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과 교육과정 콘텐츠 개발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접수돼

  비교과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용운)는 최근 ‘2020학년도 KU 비교과 포스터·카드뉴스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모전은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경험을 공유하고 재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비교과 교육과정 콘텐츠 개발을 위해 ▲비교과 포스터 ▲비교과 카드뉴스 2개 유형의 공모전을 동시에 개최했다.

  그 결과 총 21명의 학생들이 공모전에 참여한 가운데 포스터 공모전에서 김선유(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 학생의 ‘한층 더 발전한 나’가, 카드뉴스 공모전에서는 권다영(유아교육과 4) 학생의 ‘나의 걱정인형’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포스터 공모전 우수상에는 김민희(산업디자인학과 1) 학생의 ‘1+1 비교과 이벤트 진행 중!’가 카드뉴스 공모전 우수상에는 정민주(문화콘텐츠학과 4) 학생의 ‘비교과 100% 활용 4가지 꿀팁’, 정수연(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 학생의 ‘비교과 프로그램 완전 정복하자!’가 각각 수상하게 됐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비교과 마일리지 5점을 지급하며,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별도의 시상식을 개최하지 않고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시상금을 개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수상작품들은 향후 비교과통합지원센터에서 비교과 마일리지제도 및 프로그램 안내를 위한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 및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혁신본부 홈페이지(https://ctl.kyungnam.ac.kr/ctl/main/main_form.ac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