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호보안학과 ‘2020학년도 Security Start-up Camp’ 개최
경호보안학과 ‘2020학년도 Security Start-up Camp’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0.11.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호보안학과 신입생 교육훈련 프로그램 일환으로 기초적 전공지식 교육

  법정대학 경호보안학과(학과장 윤태영)는 지난 11월 6일 문무관에서 ‘2020학년도 Security Start-up Camp’를 개최했다.

  이 캠프는 매년 실시되는 학과 특화 프로그램 중 ‘경호보안학과 신입생 교육훈련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신입생들을 위한 적응캠프를 통하여 경호보안학과 학생에게 요구되는 기본 소양과 기초적 전공지식을 교육하고, 학과 공동체의식을 함양시키고자 마련됐다.

  또한 경호보안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관련 체험기회를 제공해 장래 목표설정에 기여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캠프는 경호보안학과 학생회가 중심이 되어 ▲학습교육(학교생활, 학점관리, 비교과활동, 진로 등) ▲장비교육(무전기, 가스총, 삼단봉, 방검복, 스캐너 사용법 등) ▲신입생 조별활동 ▲학생회·신입생 소통한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윤태영 경호보안학과장은 “행사를 통해 신입생들은 경호보안 분야에 대한 기초적 체험을 통해 학과에 대한 소속감을 확인하고, 선배와 동료 간에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