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교육센터, 중국 산동공상대학교와 현장실습 결과보고회 개최
창업교육센터, 중국 산동공상대학교와 현장실습 결과보고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9.01.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기업 현장실습 및 창업 특별 프로그램 등 진행해 다양한 결과 보고

 

  우리대학교 LINC+사업단 창업교육센터(센터장 권정숙)는 지난 14일(월) 중국 옌타이시 라이산구에 위치한 산동공상대학교에서  ‘2018 동계 해외현장실습 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창업 관련 현장실습에 관한 경험을 발표하고 토론하는 시간으로 우리대학교 권정숙 창업교육센터장과 산동공상대학교 왕영생(王永生) 창업단장, 수려려(隋丽丽) 국제교류처장 및 관계자와 ‘KU창업탐방대’의 백승주(기계공학부 3) 대표학생을 비롯한 현장실습 참가 학생들이 참석했다.

  이번 결과보고회는 지난해 12월 24일부터 산동공상대학교의 창업대학에서 진행된 약 3주간의 기업가정신과 비즈니스창업 등 다양한 교육 과정과 창업대학의 창업기업 현장실습을 병행하면서 이수하면서 얻은 결과물에 대한 발표로 진행됐다.

  정재환(의류산업학과 3) 학생은 “오늘 참가자들 간의 열띤 토론과 발표를 통해 그동안의 현장실습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며 “해외현장실습을 통해 얻었던 경험들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게 기회를 마련해준 대학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산동공상대학교 창업대학은 지난 2005년 단과대학으로 독립해 산동지역의 창업거점대학으로 성장, 매년 50명의 창업자들을 배출하는 창업전문대학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