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산업(주) 정병홍 대표이사, 발전기금 1,000만 원 쾌척
그린산업(주) 정병홍 대표이사, 발전기금 1,000만 원 쾌척
  • 월영소식
  • 승인 2018.06.1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기업과 대학이 활발한 교류 통해 함께 성장하길 기원

 

  우리대학은 11일(월) 오후 5시 총장실에서 ㈜그린산업 정병홍 대표이사로부터 대학 발전기금 1,0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창원시 봉암동에 위치한 ㈜그린산업은 지난 1994년 설립한 이래 정밀제어형 전자식 팽창밸브(LEEV)와 PTC Heater와 같은 냉동공조 핵심부품을 생산하는 전문업체로 성장했다.
 
  정병홍 대표이사는 ‘기술이인(기술로 사람을 이롭게 하자)’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인재 발굴과 지식경영을 통해 경쟁력 있고, 자연 친화적이며, 이해관계자와 함께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특히, 기업문화인 S5(Smart, Soft, Simple, Speedy, Safe)를 바탕으로 이성과 감성적인 사고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품질로 생활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정병홍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우수한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는 경남대학교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지역의 기업과 대학이 교류를 통해 지속적으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재규 총장은 “창조적 인재 발굴에 앞장서고 있는 ㈜그린산업 대표이사 정병홍 님의 발전기금 쾌척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매진하고, 나아가 세계적인 대학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