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부에노컴퍼니와 산학협력 업무 협약 체결
 홍보실
 2023-04-19 15:22:52  |   조회: 143
첨부이미지
K-푸드 연구개발과 라이프케어 기술 및 현장실습, 취업 협력 등 약속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부총장 강재관)은 4월 19일(수) 오후 2시 산학협력관 5층 산학협력세미나실에서 ㈜부에노컴퍼니(대표이사 이선희)와 산학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K-푸드(안전한 먹거리 유통 플랫폼) 연구개발과 관련한 상호 정보 교류 ▲경남도내 상생 프로젝트 기획 통한 산학협력 활성화 협력 ▲라이프케어(로그 데이터 기반 사스 알고리즘 개발) 관련 기술 및 경영자문, 공동연구 인력의 상호 교류 ▲산학협력 세미나, 특강, 워크숍 등 산학협력 프로그램 공동 운영 ▲교육부 LINC사업 확산과 현장실습, 취업 협력 등을 약속했다.

㈜부에노컴퍼니 장현희 전략이사(CSO)는 “경남대가 보유한 산학협력 연구기술을 활용해 미래의 안전한 먹거리 유통체인을 확립할 수 있도록 탄력적인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경남대 강재관 산학부총장은 “㈜부에노컴퍼니와 지속적인 협력으로 경남대의 특화분야인 푸드테크의 성장과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성과들을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에 있는 ㈜부에노컴퍼니는 라이프 로그 빅데이터가 활용되는 AI산업에 맞춰 개인화 상품을 추천하는 고객 맞춤형 AI 스마트 솔루션 ‘그로켓(Groke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 마트의 종이전단지를 모바일로 제공해주는 ‘마트장보고’ 서비스를 개발, 운영하고 있다.

<사진 설명> 경남대 산학협력단-㈜부에노컴퍼니 산학협력 업무 협약식 전경. 끝.
2023-04-19 15:22:52
203.253.160.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