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학교 글로벌PM양성사업단, 프로젝트경영 특강 개최
 홍보실
 2018-02-07 16:54:11  |   조회: 20
첨부이미지
김수홍 IPMA korea 부회장 초청… ‘프로젝트와 프로젝트 경영’ 주제로

경남대학교 글로벌PM양성사업단(단장 최영문)은 2월 6일 창조관 AMP 라이시움에서 글로벌 프로젝트 관련 특강을 개최하였다.

이번 특강은 경남도 지역 기업임직원 및 실무자, 대학교수, 연구자 등을 대상으로 국제프로젝트경영의 통찰을 공유하고 프로젝트 경영의 필요성을 환기시키고자 개최하였으며, 김수홍 IPMA korea(세계프로젝트경영협회) 부회장을 초청하여 ‘프로젝트와 프로젝트 경영’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김수홍 IPMA korea 부회장은 현 인천대교(주)의 회장으로 세계프로젝트경영협회(IPMA)의 ‘세계최우수프로젝트상’을 수상한 인천대교 건립의 생생한 프로젝트 과정을 전달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특강에는 두산중공업, 한화테크윈, 해승하이텍, KHAN 등 기업체 관계자들을 비롯하여 경남대, 한양대, 건국대, 부경대 등 대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경남대학교 글로벌PM양성사업단은 향후에도 강연 및 세미나를 통해 지역사회의 산‧학 전문가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경남도의 체계적 프로젝트경영방법론 도입과 확장에 힘을 기울일 예정이다.

아울러 경남대학교는 2018학년도 1학기에 대학원 정규과정에 글로벌프로젝트 관련 강의를 개설하였으며, 대학원 석‧박사과정뿐 아니라 일반 기업인들에게도 개방하여 경상남도 지역 선진 프로젝트경영 보급의 선구자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8-02-07 16:54:11
203.253.160.1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