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교육과 소프라노 임성영 교수 독창회 성료
음악교육과 소프라노 임성영 교수 독창회 성료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10.1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화) 오후 8시 MBC 경남홀에서 천상의 목소리 들려줘

  우리대학교 음악교육과 소프라노 임성영 교수가 지난 10월 4일(화) 오후 8시 MBC경남홀에서 독창회를 가졌다.

  ■ 임성영 교수 독창회 영상 보기 → http://m.blog.daum.net/boogil/15702851

  이날 독창회에서는 헨델의 오페라 ‘리날도’ 중 ‘Lascia chio pianga’, 슈베르트의 ‘Die Forelle’, 김성태의 ‘동심초’, 김동환의 ‘그리운 마음’, 이수인의 ‘고향의 노래’ 등을 들려주었다.

  또한 이봉조의 ‘꽃밭에서’, 푸치니의 오페라 ‘잔니 스키키’ 중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김광진의 ‘마법의 성’, 푸치니의 오페라 ‘라 보엠’ 중 ‘뮤제타의 왈츠’, 펜스타드의 ‘우정의 노래’ 등을 선보여 가을밤의 정취를 더욱 깊이 느끼도록 해주었다.

  이와 함께 ‘임성영과 챔버 오케스트라’가 특별 출연해 그리그의 ‘Holberg Suite’, 모차르트의 ‘Divertimento’ 등도 들려주었다.

  이번 독창회는 평안안과와 독일쾰른음대 동창회에서 주관했으며, 경상남도의사회, 창원시의사회, 창원시 마산의사회 후원으로 열렸다.

  ‘천상의 목소리’, ‘제2의 마리아 칼라스’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세계 최고의 성악가로 호평받고 있는 임 교수는 독일 쾰른국립음대를 졸업하고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 등에서 수학했다.

  임 교수는 독일을 비롯한 유럽과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각국에서 약 1,000여 회가 넘는 독창회를 열어 관객들로부터 찬사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