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부동산금융과정, 해외 의료봉사활동 진행
우리대학교 부동산금융과정, 해외 의료봉사활동 진행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09.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파타야에 있는 고아원 방문해 치과 치료 및 학용품, 성금 등 전달

   우리대학교 행정대학원(원장 윤진기)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회장 박윤규)은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3박 5일 동안 태국 파타야 지역에 있는 PATTAYA ORPHANAGE 고아원을 방문, 의료봉사 활동 및 해외문화탐방을 진행했다.

  이번 PATTAYA ORPHANAGE 고아원 의료봉사 활동에서는 고아원에 부모 없이 버려진 어린 아동들을 대상으로 참석한 모든 원우들이 사랑으로 안아주고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원우들이 준비해 간 의류와 200만원 상당의 학용품 그리고 모금한 미화 2,000달러를 고아원에 전달하기도 했다.

  특히, 박윤규 회장(치과의원 원장)과 직원 5명 그리고 유헌태, 최호생 원우가 동참하여 고아원생들 중에 농아와 청각장애 그리고 뇌성마비나 사지절단 장애아동 등 70여 명에게 치과치료를 해주었다.

  이와 함께 레크레이션 전문가인 이강민 원우는 풍선을 이용하여 고아원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면서 고아원생들에게 기쁨과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행정대학원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에서는 해외 봉사활동에 대한 원우들의 참여도가 높고 현지인들의 호응도가 좋아 앞으로도 해외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동남아 저개발 국가를 방문하여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가지고자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