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호보안학과, ㈜에스텍시스템과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 체결
경호보안학과, ㈜에스텍시스템과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 체결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05.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적자원 교류, 공동사업 추진, 신규 사업 타당성 검토 조사연구 등 진행

  법정대학 경호보안학과(학과장 김태민)는 지난 4월 26일 국내 물리적 보안(인적 보안)의 최대기업인 ㈜에스텍시스템과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했다.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식에는 경호보안학과 김태민 교수(학과장), 공배완 교수, 김효준 교수와 재학생, ㈜에스텍시스템 본사 인재채용팀 박유신 팀장, 유홍길, 장진익 채용담당이 참석했다.

  ㈜에스텍시스템은 1999년 삼성 에스원에서 분사하여 설립한 이래 전국 860여 개 고객사, 임직원 15,000여 명, 연간 매출 5,000억원에 이르는 시설보안 국내 1위, 세계 16위의 명성 있는 기업이며, 종합안전을 기본으로 SI, 방재, 시설관리, 문서보안, 보안컨설팅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인적 자원의 교류 및 교육, 공동사업 추진, 공동행사 개최, 양사의 공동사업 홍보, 상대방 사업의 홍보 및 기타 필요한 홍보, 신규 사업의 타당성 검토를 위한 조사연구 등에 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협약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유신 인재채용팀장의 취업설명회도 진행되었다. 참석한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은 ㈜에스텍시스템 채용정보는 물론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시 준비사항 등 취업에 관련된 실질적 정보를 얻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