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 이지연 프로 초청 특강 개최
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 이지연 프로 초청 특강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04.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들에게 원 포인트 레슨 및 비거리 늘리기 강의 진행

이지연 프로가 원생들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하고 있는 장면
  본교 행정대학원(원장 윤진기 교수)은 지난 5일(화) 골프CEO과정 강의실이 있는 마산골프랜드 3층에서 이지연 프로를 초청하여 특강을 가졌다.

  이번 특강을 진행한 이지연 프로는 LPGA Class A member로 2015년 ‘LPGA 올해의 티쳐상’을 수상했고, JTBC골프 ‘브런치타임’ 메인레슨을 진행했다. 현재 골프 방송 및 해설위원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강에서는 먼저 재학생들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한 후에, ‘비거리 늘리기’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비거리를 늘리기 위한 핵심 요소들을 설명하고, 헤드 스피드를 늘리기 위한 구체적적인 운동 방법을 다양하게 소개하여 원생들의 비거리에 대한 고민을 시원하게 해소해 주었다.

이지연 프로의 비거리 늘리기 강의 장면

  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은 지난 2010년 개설돼 모두 300여 명이 수료했으며, 지역 기업ㆍ단체 임직원과 사회 각 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46명이 재학하고 있으며, 일주일에 한 번 화요일 야간에 마산골프랜드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는 컴퓨터 스윙분석에 의한 1:1 맞춤 교육과 함께 국내 최고 전문 강사에 의한 체계적 교육이 이루어진다.

  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은 골프 최신 이론을 바탕으로 한 골프 실기교육을 통해 골프기량을 향상시키고, 상호 간 유대와 친교를 통해 지역사회의 인사들이 인맥을 넓히고 리더십을 함양하는 데 공헌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