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박재규 총장, 방위산업체 창원기술정공 방문
우리대학 박재규 총장, 방위산업체 창원기술정공 방문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6.02.2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병후 대표이사 만나 방위산업 및 산학협력 활성화 방안 논의

경남대 박재규 총장은 지난 26일(금) 오전 지역의 대표적인 방위산업체인 창원기술정공을 방문했다.
  우리대학교 박재규 총장은 지난 26일(금) 오전 지역의 대표적인 방위산업체인 창원기술정공을 방문해 방위산업 및 산학협력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창원기술정공(대표이사 오병후)은 창원시 성산구 웅남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1997년 설립된 이래 기계가공품, 전장품, 군수용 정밀기계 전문업체로 성장했다.

  특히, 오병후 대표이사는 탁월한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 경남중소기업 기술혁신 대상, 경남테크노파크 경영대상 최우수상, 창원시 최고 경영인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우리대학교는 창원기술정공과 지난 2014년 12월 ‘방위산업 컨소시엄 트랙 협약식’을 갖고 맞춤형 인력 양성을 통한 경남지역 방위산업 관련 중견기업 육성에 이바지해오고 있다.

  그동안 우리대학은 방위산업 분야를 대학 특성화 사업으로 지정하여 국방산업지역혁신센터 설치, 방산기계공학전공 신설, 방위산업 산학협력 협의체 구성 등 우수한 방위산업체 인력 양성과 우리나라 방위산업 육성 거점대학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오병후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유능한 인재 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경남대학교의 박재규 총장님께서 저희 기업을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대학과 기업이 기술 개발을 위한 교류를 활성화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박재규 총장은 “오늘 경남지역의 대표적인 방위산업체인 창원기술정공을 방문하게 되어 뜻깊다.”며 “계속해서 지역 방위산업을 잘 이끌어 주시기 바라며, 우리 대학생들이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주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