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음악교육과 이종훈 교수, 제7회 독창회 개최
우리대학 음악교육과 이종훈 교수, 제7회 독창회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5.10.2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리니, 차이코프스키 작품을 부드러운 음색과 폭넓은 음역으로 선보여

  우리대학 음악교육과 이종훈 교수가 오는 29일(목) 오후 7시 30분 3ㆍ15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제7회 독창회를 가진다.

  이종훈 교수는 우리대학 음악교육과를 나온 뒤 이태리로 유학하여 Fausto Torrefranca 국립음악원을 졸업했다. 또한 Santa Cecillia 국립 아카데미, A.R.A.M 국제 아카데미, A.R.E.N.A 아카데미 등을 졸업하며 탄탄한 음악적 기반을 다졌으며, 이태리 Rolando Nicolsi 국제 성악 콩쿨 2위 등 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후 이태리 로마, 타란토, 바레타 등의 도시를 순회하며 공연을 했으며, 2005년 귀국 독창회를 시작으로 오페라 <바스티엥과 바스티엔느> 바스티엥역, <라보엠> 마르첼로역, <투란토트> 핑역 등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이날 독창회에서는 벨리니의 ‘슬픈 모습 나의 휠레여’ ‘내 아름다운 님의 맘을 기쁘게 해 주오’, 가브리엘 포레의 ‘요람’ ‘가을’ 등을 부드러운 음색과 폭 넓은 음역으로 선보인다.

  이어 차이코프스키의 ‘그리움을 아는 이만이’ ‘돈 쥬앙의 세레나데’, 랜던 로널드의 ‘삶의 윤회’를 들려주면서 풍부한 감성으로 음악을 표현하는 바리톤 이종훈 교수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