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 2015 후기 개강식 개최
우리대학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 2015 후기 개강식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5.09.0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전문가 초청해 10주년 기념 특강도 진행

  우리대학교 행정대학원(원장 윤진기)은 지난 2일(수) 오후 6시 30분 아리랑호텔 1층 무궁화 홀에서 2015학년도 후기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 개강식 및 10주년 기념특강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윤진기 행정대학원 원장, 이지환 행정대학원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변재범 행정대학원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 총동창회 회장, 김태수 행정대학원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 총동창회 고문, 신입생 및 재학생 등 총 72명이 참석했다.

  개강식에서는 행정대학원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 개설 10주년을 맞아 부동산 전문가를 초청, ‘전환기의 부동산 투자 노하우’라는 주제로 기념특강을 실시했으며, 명쾌하고 쉬운 강의로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과정은 지난 2005년 개설된 이래 총 486명의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지난 10년 동안 국내 최고의 부동산 금융 지식을 지역사회에 제공함으로써 우리 지역민들의 지식의 지평을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 우리 지역사회에서 가장 내실 있고 실용적 가치가 있는 명품 교육과정으로 인정받고 있다.

  윤진기 원장은 환영사에서 “부동산금융최고관리자 교육과정에는 사람들이 알면 유익하고 평생에 도움이 되는 지식들로 가득 차 있다.”고 하면서 “행정대학원은 이 과정을 더욱 널리 알려서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