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 2015학년도 후기 개강식 개최
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 2015학년도 후기 개강식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5.09.0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에서 인적 네트워크 구축해 상호 발전의 기틀 마련

  우리대학 행정대학원(원장 윤진기)은 지난 3일 오후 6시 30분 사보이호텔 3층 사파이어 홀에서 골프CEO과정 2015학년도 후기 개강식 및 신입생 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윤진기 행정대학원 원장, 이지환 행정대학원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이길우 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등 임원진과 신입생 및 졸업생 등 총 65명이 참석했다.

  우리대학 행정대학원 골프CEO과정은 2010년에 개설되어 총 287명이 수료했으며, 이번에 골프CEO 가족이 된 제11기 신입 원우들의 입학을 계기로 우리 행정대학원 골프CEO 가족은 모두 300명이 넘게 되어 우리 지역사회에서 대단히 의미 있는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상호 발전의 기틀을 마련했다.

  그 동안 골프CEO과정은 우리 지역의 기업 단체 임직원 및 사회 각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골프의 최신 이론을 바탕으로 한 골프 실기교육을 통해 골프기량을 향상시키고, 상호 간의 유대와 친교를 통해 인맥을 넓히고 리더십을 함양하는 데 공헌해 왔다.

  골프CEO과정에서는 컴퓨터 스윙분석에 의한 1:1 맞춤 교육을 실시하며, 김장우 ‘김장우 골프아카데미’ 원장, 강호정 한국골프피팅협회 교육국장, 서아람 전 골프 국가대표, 유응렬 SBS 골프채널 해설위원, 이혁제 KPGA 프로 등 국내 최고의 전문 강사에 의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개강식에서는 교육일정 및 교육과정 설명 등 새로 입학한 신입 원우에 대한 오리엔테이션도 함께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