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과, 제2기 전국 R-러닝 경진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유아교육과, 제2기 전국 R-러닝 경진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3.09.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리 ‘제니아이’, 운영성과 및 모의수업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우리 대학 유아교육과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로봇기반교육지원단에서 개최한 제2기 전국 R-러닝 대학 동아리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R-러닝 대학 동아리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이 교육부의 유아교육선진화 사업인 로봇기반교육(R-러닝)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전국 대학의 유아교육과 가운데서 2012년 10개 대학, 2013년 12개 대학을 선정해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올해 선정된 12개 대학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6월 29일 대전에서 열렸으며, 제1기 R-러닝 대학 동아리부터 선정되어 운영해 오던 우리 대학 유아교육과 동아리 ‘제니아이’가 참가했다.

‘제니아이’는 여러 대학과 선의의 경쟁을 벌인 끝에 단체전인 ‘모의수업(교사 : 장은주)’ 부문에서 ‘우수상’을, ‘운영성과(발표 : 동아리 회장 이창호)’ 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니아이’의 지도교수인 김정희ㆍ김현주 교수는 예비교사들의 첨단교수매체활용 전문성을 신장시키고, 대학 내 R-러닝 동아리를 활성화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우리 대학 유아교육과는 지난 1983년 첫 신입생을 받은 이래 우수한 교수진과 체계적인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명실상부한 경남지역 유아교육의 선도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