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법정대학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개최
제2회 법정대학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2.11.2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정대학은 2012년 자율경영사업으로 준비된 법정대학 학생들을 위한 가을축제인 ‘제2회 법정대학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를 11월 15일(목) 오후 3시 한마미래관 심연홀에서 개최하였다. 

             

김남석 법정대학장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본 행사는 학생들에게 진로설정과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여 취업시 필요한 경쟁력 있는 스펙 향상과 홍보능력 배양의 계기를 마련하고, 체계적인 경력관리 능력의 향상과 객관적 자기평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최영규 부총장과 이번 행사의 경품 일부를 지원한 하나방송 이덕선 사장의 축사 및 법정대 학생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1차 심사를 통과한 10명의 발표, 노래공연 및 풍성한 경품행사 등으로 진행되었다. 

          

발표 학생들은 교과목 이수, 각종 자격증, 동아리 및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과 역량개발 계획 및 장래 포부를 밝혔다. 

                

최종 수상자로는 대상 전종욱(법학부), 금상 장보연(신문방송학과), 은상 김수지(법학부)·김은비(경찰학과), 동상 박경근(군사학과)·어영광(행정학과)·박재성(행정학과) 학생 등이 선정되어 상장과 상금을 수여받았다. 

             

본 행사는 법정대 학생회를 포함한 7개 학과 4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응원 속에 진행되었으며, 법정대 학생들과 교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취업역량 강화 노력을 확인하였다.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열기를 반영하여 법정대학은 내년에도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를 더욱 발전시켜 학생들의 잠재능력 개발과 취업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