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본교 팀장, 전자책 <하루멘토링> 발간
박승원 본교 팀장, 전자책 <하루멘토링> 발간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2.10.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의 박승원 평생교육원 팀장이 이번에는 전자책을 발간했다.

  그동안 <성공과 부를 부르는 1일 10분>, <2030 고뇌하는 당신을 위한 희망의 말> 등의 자기계발서를 펴냈던 박승원 팀장이 지난 4년간 아침마다 마음을 다스리며 썼던 ‘박승원의 아침을 여는 1분 독서’를 재분류하고 선별해 <하루멘토링>이란 이름으로 두 권의 책으로 엮은 것이다. 현재 1권이 발간되었고, 2권은 곧 나올 예정이다.

  그는 이 책에서 ‘마음이라는 나침반 따라 몸이 가야 바로 사는(live) 것이고, 거꾸로 몸이라는 지도 따라 마음이 가면 악(evil)해진다’는 것을 알고 난 후 매일 아침마다 세수를 하듯 세심(洗心)을 하고, 사숙(私淑)을 통해 마음을 화장했다고 한다.

  <하루멘토링>은 그 결과물로 나온 것인데, 특히 직장인들이 근무에 앞서 마음을 다스리는데 좋은 글들이 수록되어 있어 출근길에 스마트폰으로 한 꼭지씩 읽어보길 권한다. 출판사 : 케이트북스, 가격 : 3,500원.

 

 

 

<저자 소개>

  본교에서 20여 년간 홍보, 신문방송, 산학협력,

 경영·산업대학원, 교육인사, 노사관계 등의 업무를 담당해왔으며, 현재 평생교육원 팀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방대한 독서와 생각을 바탕으로 쓰고 있는 ‘박승원의 아침을 여는 1분 독서’를 수많은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평생학습기관인 ‘휴넷’의 골드회원칼럼도 쓰고 있다.

  그동안 <희망의 말>, <1일 10분> 등을 비롯한 다수의 책을 발간한 그는 성공사관학교 경남캠퍼스 학장과 성공자치연구소 전임교수로도 활동하면서 ‘마음운전’, ‘셀프리더십’, ‘소통’ 등의 강연을 통해 호평을 얻고 있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