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교의 박승원 평생교육원 팀장이 이번에는 전자책을 발간했다.
그동안 <성공과 부를 부르는 1일 10분>, <2030 고뇌하는 당신을 위한 희망의 말> 등의 자기계발서를 펴냈던 박승원 팀장이 지난 4년간 아침마다 마음을 다스리며 썼던 ‘박승원의 아침을 여는 1분 독서’를 재분류하고 선별해 <하루멘토링>이란 이름으로 두 권의 책으로 엮은 것이다. 현재 1권이 발간되었고, 2권은 곧 나올 예정이다.
그는 이 책에서 ‘마음이라는 나침반 따라 몸이 가야 바로 사는(live) 것이고, 거꾸로 몸이라는 지도 따라 마음이 가면 악(evil)해진다’는 것을 알고 난 후 매일 아침마다 세수를 하듯 세심(洗心)을 하고, 사숙(私淑)을 통해 마음을 화장했다고 한다.
<하루멘토링>은 그 결과물로 나온 것인데, 특히 직장인들이 근무에 앞서 마음을 다스리는데 좋은 글들이 수록되어 있어 출근길에 스마트폰으로 한 꼭지씩 읽어보길 권한다. 출판사 : 케이트북스, 가격 : 3,500원.
<저자 소개>
본교에서 20여 년간 홍보, 신문방송, 산학협력,

방대한 독서와 생각을 바탕으로 쓰고 있는 ‘박승원의 아침을 여는 1분 독서’를 수많은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평생학습기관인 ‘휴넷’의 골드회원칼럼도 쓰고 있다.
그동안 <희망의 말>, <1일 10분> 등을 비롯한 다수의 책을 발간한 그는 성공사관학교 경남캠퍼스 학장과 성공자치연구소 전임교수로도 활동하면서 ‘마음운전’, ‘셀프리더십’, ‘소통’ 등의 강연을 통해 호평을 얻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