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총동창회장에 최광주 광득종합건설(주) 사장 취임
신임 총동창회장에 최광주 광득종합건설(주) 사장 취임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1.08.3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총동창회 제34대 회장에 최광주 광득종합건설(주) 사장이 취임했다.

총동창회는 지난 29일(월) 오후 6시 30분 창원시 마산회원구 사보이호텔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을 선출했다.

회장 추대위원회는 최 사장을 차기 회장으로 추대키로 의견을 모았으며, 이날 총회에 참석한 회원들이 만장일치로 회장에 추대했다.

신임 최 회장은 지난 84년 전기공학과를 졸업한 뒤 경영대학원과 일반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박사학위과정도 수료한 동문이다.

최 회장은 대통령 표창과 통상산업부 표창, 경상남도 건축대상 금상 등을 수상했으며, 특히 올해 5월에는 동탑산업훈장을 받기도 했다. 현재 한국전력기술인협회 회장, 대한건설협회 중소발전위원회 부위원장, 경남경찰청 경남발전위원회 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

신임 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셔서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며 “총동창회를 더욱 활성화하고 전공분야별 특성 있는 동문 모임을 운영함으로써 동문 상호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발전적인 네트워크를 구성하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밝혔다.

한편, 감사에는 강신기 창원 문성고 교장과 정용길 현대회계법인 대표회계사가 각각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