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학부 World IT Show 2011 참관
e-비즈니스학부 World IT Show 2011 참관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1.05.17 17: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비즈니스학부(학부장 오창규) 교수 및 학생 90여 명이 지난 5월 13일(금) 서울 COEX에서 개최된 World IT Show를 참관했다.

e-비즈니스학부는 매년 정보기술 관련 박람회 참관을 통해 국내외 최신 정보기술의 흐름을 이해하고, 정보기술 니즈를 파악함으로써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는 정보기술을 보다 발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World IT Show 2011은 국내 최대 IT 관련 박람회로서 국내외 IT 기업이 총 출동하여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지식경제부, 방송통신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 공동 주최로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 행사는 ‘Get IT Smart’라는 주제에 걸맞게 최첨단 스마트폰, 태블릿PC, SNS, 신종 웹 서비스, 클라우드 컴퓨팅, 4G 서비스 등 각종 모바일 환경에 기반한 비즈니스 모델과 다양한 제품들이 전면에 나섰다.

또한 새로운 미디어 및 디스플레이의 현재를 보여줄 스마트 TV, 3D TV, 홈네트워크, 카메라 및 방송장비 등 각종 디지털 영상기기와 전자정부 및 보안 등 각종 솔루션, 모바일 및 클라우드 기반 OS,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외에 라우터, 신형 서버, 온라인게임, 소셜 게임 등 e-비즈니스학부생이 관심을 가지고 경쟁력을 함양할 수 있는 다양한 부분으로 구성되었다.

본 행사를 참관한 학생들은 “보다 더 공부를 해야 될 부분과 하고 싶은 부분이 너무 많아 행복한 고민에 빠질 수 있는 기회였다. 아울러 참여한 모든 기업이 미래에 내가 취업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잡 마켓(job market)이라는 생각에 너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e-비즈니스학부에서는 정보기술 관련 박람회를 참관하는 것에 대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우리나라 IT 수준의 변화를 엿볼 수 있음과 동시에 차세대 ICT 서비스 체험을 통해 우리 학부가 어떤 측면에서 경쟁력을 가져야할 지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평가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해당 행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gucci 財布 イタリア 2013-12-01 07:33:28
取得する方法の 1 つに?連付けられているこれty がしようとして消毒用アルコ?ルと 1 つの部分の 2 つの部分のソリュ?ション水。ただし、再販?値本?になります低上、レプリカ。それは 8-12 ニ?ル通りに置かれてで、カウント ガ?デン エリ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