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관광학부,「2010 지역발전정책 대학생·대학원생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 수상
본교 관광학부,「2010 지역발전정책 대학생·대학원생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 수상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1.02.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경상대학 관광학부 학우들(강민우, 이상헌, 김재희, 문지영, 김현명)이 지난 1월 28일 「2010 지역발전정책 대학생·대학원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는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최하고 대통령 직속 지역발전위원회에서 후원한 공모전으로 전국의 대학생․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특정 지역(광역경제권, 시군구)의 발전 또는 우리 나라 지역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독창적인 정책 및 사업 아이디어를 공모, 선정한 것이다.

  이번에 수상한 6명의 학우들은 한 학기동안 ‘온누리, 관광자원’이란 주제하에 전국의 온천활성화 방안에 대한 참신한 내용과 아이디어로 논문을 완성하여 제출했고 우수상이라는 큰 성과를 이루어냈다.

  한편, 본교 관광학부는 지난 10월 30일 (사)한국호텔관광학회 우수상 수상(4학년 강경수학생), 11월 26일 제주대학교 주최 「2010 제주지역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및 논문현상공모전」에서 최우수상 수상(3학년 박상욱, 김무진, 이애진, 조수경) 등 각종 공모전에서 연이은 입상으로 학생들의 학습의욕 및 자신감 고취와 대내외적 학부와 학교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