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부 학술동아리 ‘콜럼버스’ 최우수상 수상
경영학부 학술동아리 ‘콜럼버스’ 최우수상 수상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0.06.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경영학부 학술동아리인 ‘콜럼버스’ 소속 학생들이 제8회 서비스분야 우수 연구논문 공모전 시상식에서 한국서비스경영학회장 최우수상과 우수상, 표준협회장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규모의 유명 학회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KSMS)와 한국표준협회(KSA)가 공동으로 주최한 것이며, 시상식은 지난 23일(수) 오전 10시 서울 그래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렸다. 

  학회와 협회 최고의 상인 최우수상을 수상한 콜럼버스(지도교수 : 권영훈 교수) 학생들은 지난 3월부터 잠을 줄여가며 완성한 3편의 논문을 5월 24일 제출했으며, 학회 및 협회의 심사위원으로부터 모두 좋은 점수를 받아 이번에 수상하게 된 것이다.

  한국 서비스 경영학회장 최우수상을 받은 이명성ㆍ박찬ㆍ박준현 군(경영학부)은 ‘서비스 산업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내부고객 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논문을 제출해 최고 점수를 받았다.

  또한 표준협회장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한성 군(경영학부)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메세나 활동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수혜유무에 따른 조절효과’라는 논문을 제출해 최고점수를 받았다.

  한국 서비스 경영학회장 우수상을 받은 손건강ㆍ조정훈 군(경영학부)은 ‘최고경영자와 내부직원의 사회공헌활동 보도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논문을 작성, 제출했다.

  한편, 현상논문공모 동아리인 콜럼버스는 권영훈 교수(경영학부)의 지도 아래 지난 2005년부터 전국 규모의 논문 공모전에서 많은 입상 실적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