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산업대학원 명품CEO과정 김해분원 개원식 가져
우리 대학 산업대학원 명품CEO과정 김해분원 개원식 가져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0.03.10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대학 산업대학원(원장 한성대)에서는 지난 3월 4일 오후 5시, 명품CEO과정 김해분원 개원식 및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개원식에는 최덕철 대외부총장을 비롯하여 박근성 산업대학원 총동창회장, 노환식 총학생회장, 기수별 동기회장 및 재학원우 등 약 100여 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제막식을 시작으로 테이프 절단식, 경과 보고, 산업대학원장 기념사, 내빈 축사, 김해분원장 및 사무원 임용장 전달식, 다과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성대 산업대학원장은 기념사에서 “산업대학원 명품CEO과정을 활성화하고 김해지역에서 경남대학교가 사회적 봉사기능을 다할 것이며, 역사적 소명의식을 가지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으며, 이어서 박재규 총장을 대신한 최덕철 대외부총장은 “김해지역의 발전을 기하고 지역 CEO들의 최신 정보교류와 함께 화합과 나눔을 바탕으로 명품 재교육장으로서 역할을 다하면서 김해분원 개원을 축하하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는 축사를 하였다.

산업대학원 명품CEO과정 김해분원은 이날 개원식을 시작으로 3월 4일부터 김해반 1기 신입원우 약 50명을 대상으로 김해상공회의소 5층 대강당에서 교육을 시작하게 된다. 산업대학원 명품CEO과정은 지역사회의 CEO들을 위한 명실상부한 재교육장으로서, 경남 도내 경제 및 사회 각 부분 CEO들이 서로 다른 분야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들을 상호 교환함으로써 CEO로서의 갖추어야 할 교양과 지성, 리더십을 향상시키는 최고의 과정으로 국내 최고의 실력과 권위를 자랑하는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총30주 동안 CEO들이 갖추어야 하는 교양과 지성,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와 주제로 하여 최고의 강의내용을 마련하고 있다. 우리 대학 산업대학원 명품CEO과정은 1986학년도 개설하여 2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과정으로 본교반에서 1기에서 50기까지 총 1,079명이 수료하였으며, 이들은 사회 각 분야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면서 지역 사회에 봉사, 헌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