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토익 스피킹 고득점 전략 특강 열려
토익, 토익 스피킹 고득점 전략 특강 열려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9.11.02 16: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사관리실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지난 10월 29일(목), 본교 학생을 위한 토익 스피킹 고득점 전략 특강이 열렸다. 국제교육센터 강의전담교수인 정숙희 교수가 효과적인 토익 학습법을 강의하였으며 총 303명의 인원이 참석하였다.

2009년 상반기 삼성,CJ를 시작으로 취업의 필수로 토익 스피킹이 급부상하면서, 그동안의 토익 고득점만으로는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입사지원이 불투명해졌다. 이러한 최근 취업동향에 맞춰 영어학습법도 많이 달라져야 한다.그래서 기존의 토익고득점 획득만을 목표로 하던 취업준비생들은 실용적인 영어스피킹 실력을 평가하는 토익스피킹까지 준비해야하는 이중의 고통을 겪고있으며 취업시장의 급변하는 자격요건을 어떻게 대비해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3-4학년 취업준비생부터 1-2학년 토익준비 재학생까지 많은 인원(총303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특강을 마쳤으며, 학사관리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내년부터 매학기에 한번씩 토익관련 학습법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특강 2009-11-07 21:55:23
헌데...전 저런 특강이 있다는 것조차 몰랐군요. 물론 게시판이나 경남대 홈피를 꾸준히 방문하지 않은 저의 잘못도 있다 하겠으나, 아쉬운 것은 어쩔 수 없군요. 해서 이런 의견을 내어 보겠습니다. 특강의 정보를 원하는 학부생들을 파악하여, 그들에 한해서 ['어떠한 내용의 특강'이 '공월공일' 열리니 필요하신 분은 참석바랍니다. 라는 안내문자가 발송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