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2008경남교육박람회 참가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
본교 2008경남교육박람회 참가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8.12.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홍보관 부스 앞에서 인근 지역 고교생들이 다양한 입시정보자료를 배부 받고 있다.

우리대학은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하는 <2008 경남교육박람회>에 참가해 지역주민과 중, 고교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는 경남지역의 교육현황과 발전상을 도민들에게 보여주는 행사로 경남신문사와 경상남도교육청이 주관했고, 경상남도 교육청과 시교육청을 비롯해 도내 대학과 교육산업,  교육컨텐츠개발업체 등이 참가했다.

홍보도우미 학생들이 본교 홍보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대학의 자랑거리를 설명하고 있다.

우리대학은 대학의 이미지 홍보를 위해서 ‘글로벌 리더! KU!’를 주제로 국제교육원의 각종 연수프로그램과 필리핀 해외영어연수원, 글로벌한마 프로그램을 소개했고, 우리대학의 대표적인 특성화분야인 극동문제연구소와 북한대학원대학교, 신설학부인 간호학부와 조선해양IT공학과를 알리는데도 주력했다.

특히, 행사기간동안 박람회장을 찾은 대부분의 시민들과 학생들은 우리대학의 간호학과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고, 인근 지역 대학들의 간호학과와 차별화된 점에 대해 문의해왔다.

우리대학의 체육교육과 에어로빅공연팀이 행사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시민들에게 에어로빅시범을 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배영 홍보실장은 “대학 신입생 모집을 위해서도 필요한 행사이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미래의 잠재 고객이라 할 수 있는 도내 어린이들과 초, 중등 학생에게 우리대학의 이미지를 알리는 것이었다.”며, “내년에는 학부(과)의 전공학생들이 관람객들에게 전공능력을 직접 선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해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