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및 산업대학원 AMP과정생, 발전기금 연이어 기탁
경영대학원 및 산업대학원 AMP과정생, 발전기금 연이어 기탁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8.05.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대학원 및 산업대학원(원장 전하성)에서 운영하고 있는 최고경영자과정과 최고산업경영자과정생들이 개교 62주년을 맞아 대학발전기금을 기탁해 왔다.

개교 62주년을 맞아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과 산업대학원 최고산업경영자과정 합동 강의로 진행된 박재규 총장 초청 특강 후에 이어진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에서 산업대학원 최고산업경영자과정 학생회(회장 박윤규, 박윤규치과 원장)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학생회(회장 구자도, 신창기계 대표)는 각각 1천만원의 대학발전기금을 내놓았다.

양 과정의 학생회는 "다양하고 질높은 교육환경과 고급 강사진 초빙 등 타 대학과는 분명 차별화된 교육과정에 만족한다"며, 개교 62주년을 맞아 박재규 총장을 모셔 특강을 듣는 자리에서 대학발전기금을 함께 기탁하기로 뜻을 함께 했다고 한다.

박재규 총장은 이 자리에서 지역민과 동문, 원우들의 정성으로 한마미래관을 개관하였듯이 이번에 전달받은 대학발전기금 또한 "양 대학원의 발전과 교육환경 개선에 뜻깊게 사용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와 함께 양 대학원의 AMP 학생회는 서로 화합하고 교류하는 장이 필요하다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오는 6월 8일 합동 친선 체육대회를 개최하기로 합의하는 등 대학발전에 앞장 서 나가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