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취업 경진대회' 시상식 및 '사회진출능력인증자' 수여식
'모의취업 경진대회' 시상식 및 '사회진출능력인증자' 수여식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6.11.2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지원센터(소장 박창규)는 지난 11월 24일(금) 본관 4층 국제세미나실에서 '모의취업 경진대회' 시상식 및 '사회진출능력인증자' 수여식을 가졌다.

노동부 취업지원기능 확충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모의취업 경진대회'는 우리대학 3, 4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채용과정 전반에 대한 정보제공, 입사서류와 면접에 대한 사전 점검 등 서류전형부터 면접전형까지 취업의 전 과정을 사전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경진대회 최우수상은 김재한 학생(경제무역)이, 우수상은 전성국(경제무역), 고은영 학생(경영)이, 장려상은 이진원(컴퓨터공), 공미혜(정치언론), 김효원 학생(정치언론)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뒤이어 최현진 학생(영어학부) 등 29명이 '사회진출능력인증자'로 선정되어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사회진출능력인증제'는 4학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취업에 필요한 제 조건(학과 성적, 외국어 성적, 봉사활동, 현장실습, 해외연수경험, 전공 관련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한자능력)을 갖춘 우수한 학생을 소수 선발하여 이를 총장 명의로 인증하고, 각종 취업추천 시 우선적으로 추천 또는 지속적인 취업 관리를 할 수 있는 맞춤식 취업품질보증 인재 풀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