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60주년 기념 <경남대 캠퍼스 사진공모전> 시상식 거행
개교 60주년 기념 <경남대 캠퍼스 사진공모전> 시상식 거행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6.11.2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영지의 설경을 출품한 정민권 학생(교육 3) 대상 수상
우리대학은 지난 11월 20일(월) 대외부총장실에서 개교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한 <제2회 경남대학교 아름다운 캠퍼스 사진공모전> 우수작품들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지역의 사진동호인들이 120여 점의 작품을 출품한 이번 사진공모전은 교육학과에 재학중인 정민권 학생이(작품명 : 冬 小景 3) 우리대학의 명소로 잘 알려진 월영지의 설경을 출품해 영예의 대상과 부상(전문가용 디지털카메라)을, 강순태 씨가(작품명 : 가을 여심, 마산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우리대학 숲의 이미지를 출품해 금상과 부상(보급형 디지털카메라)을 각 각 수상했다.

이 밖에도 남상권 씨(김해시)와 오태인 씨(마산시)가 은상과 부상을, 류지수(진해시), 조창현(마산시), 박태정(마산시), 양국선(진해시), 임이근(마산시) 씨가 각 각 동상과 부상을 수상했고, 입선작에는 김경숙 씨(마산시) 외 19명이 당선됐다.

김원일 대외부총장은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지역의 사진 동호인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전하며, 대상작품 선정 이유에 대해서는 "우리 지역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설경을 아름답게 사진에 담았던 것이 주요했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대학은 내년에도 <제3회 경남대학교 아름다운 캠퍼스 사진공모전>을 5월부터 11월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