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수험생을 위한 <겨울콘서트> 개최
2006학년도 수험생을 위한 <겨울콘서트>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6.01.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 가수 '테이', 개그맨 '블랑카', 인기 가수 '케이' 공연 가져


우리대학은 오는 1월 25일(수) 오후 2시, 창원 KBS홀에서 2006학년도 수시모집 및 정시모집 합격자와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겨울콘서트를 개최한다.

우리대학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겨울콘서트는 합격자들인 예비대학생들에게 대학생활을 미리 소개해주고, 그동안 입시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재학생 연예인인 가수 '테이'와 개그맨 '블랑카', 초청가수 '케이', PSB 전속무용단인 프로댄스팀 '메리트' 무용단 등을 초청해 특별한 공연도 보여주게 된다.

먼저, 현재 건축학부에 재학중인 가수 '테이'는 최근 각종 가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3집 앨범 '세번째 설레임(雪來林)' 타이틀곡인 '그리움을 외치다' 외에도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전자전기공학부에 재학중이며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갖고 있는 개그맨 '블랑카'도 특별히 노래와 재미있는 개그 공연을 준비하는 등 새로 입학하게될 후배들에게 선배로서 의미 있는 공연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국내에서 보다 일본에서 더 유명한 가수로 알려진 '케이'는 최근 새 앨범인 '미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국내활동을 시작해 서서히 10대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와 팬들을 확보해가고 있는 가수로 '테이'와는 절친한 친구로 특별히 우정 출연을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PSB 전속 '메리트' 무용단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댄스공연과 우리대학 동아리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마련될 예정이며, 예비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출연자들의 팬 사인회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