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영대학원, 2024학년도 전기 CEO과정 개강식 개최
산업경영대학원, 2024학년도 전기 CEO과정 개강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4.05.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체 CEO, 시의원, 자영업 대표 등 다양한 지역사회 인사로 구성

  산업경영대학원(원장 김영훈)은 2024학년도 전기 CEO과정 개강식을 지난 7일(화) 오후 7시 창조관 1층 AMP 강의실에서 개최했다.

  개강식에 앞서 열린 전문가 특강에는 김인탁 소장(휴먼교육컨설팅)이 ‘경영환경 변화와 위기대응 리더십’을 주제로 강의해 호평을 얻었다.

  이어 열린 개강식에는 김영훈 원장을 비롯해 산업경영대학원 CEO과정 발전위원회 강위석 회장, 총동창회 박성권 고문, 75기 재학생, 76기 신입생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영훈 산업경영대학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CEO과정 개강식에 참석해주신 발전위원회, 총동창회 관계자님들과 재학생 및 신입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내실 있는 준비와 운영으로 CEO과정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위석 CEO과정 발전위원회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우리대학 CEO과정은 그 역사가 길어 여기를 거쳐간 수많은 동문들이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며 “항상 여러분들은 CEO과정에 재학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길 바라며, 많은 동문들과 상호 네트워크 구축에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2024학년도 전기 CEO과정은 5월 7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12주 동안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 특강 및 행사가 이루어지며, 원우들은 기업체 CEO, 시의원, 자영업 대표 등 다양한 지역사회 인사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