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3.0사업단, 제1차 공유협업센터 및 WISDOM 운영위원회 가져
LINC3.0사업단, 제1차 공유협업센터 및 WISDOM 운영위원회 가져
  • 월영소식
  • 승인 2024.05.13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RISE 대비 산학연협력 활성화 및 공유협업사업 심의

  LINC3.0사업단(단장 박은주)은 5월 10일(금) 오후 2시 산학협력관 5층 산학협력세미나실에서 ‘2024학년도 제1차 LINC3.0사업단 공유협업센터 및 WISDOM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공유협업센터 및 WISDOM 운영위원회는 LINC3.0사업단이 추진하고 있는 산학연협력 공유협업 사업을 중심으로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지역 전문가의 자문을 구하고자 2023학년도부터 운영되고 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경남 RISE 시범사업과 본사업에 대비해 지자체 연계 산학연협력 공유협업 사업 계획을 심의·의결하고, 신규사업을 발굴 등 LINC3.0사업단의 공유협업 사업에 대한 방향성을 확립했다.

  세부적으로는 ▲2024학년도 조직 개편 ▲2023학년도 결산 ▲2024학년도 주요 사업 및 예산 계획 ▲WISDOM 구축 결과 및 고도화 계획 등에 대한 보고 및 의결 ▲RISE 대비 지자체 연계 신규사업 발굴을 위한 자문 등이 논의됐다.

  위원장인 김상준 공유협업센터장은 “경남대학교 LINC3.0사업단 중심의 산학연협력 성과를 지역과 공유할 수 있는 산학연 플랫폼인 WISDOM이 본격 운영되고 있어, 지역의 기업과 대학, 지자체가 산학연협력을 매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는 지역의 다양한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수요를 반영한 다채로운 산학연협력 공유협업 사업을 발굴‧운영해나감으로써 경남 RISE 사업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