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3.0사업단, ‘2024 창원시 CES 지원사업 성과 공유회‘ 가져
LINC3.0사업단, ‘2024 창원시 CES 지원사업 성과 공유회‘ 가져
  • 월영소식
  • 승인 2024.02.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기업 지원 사업 연계 프로젝트 성과 공유

  LINC3.0사업단(단장 박은주)은 지난 2월 16일(금) 오후 4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에서 열린‘2024 창원시 CES 지원사업 연계 공유․협업 프로젝트 성과공유회’를 가졌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LINC3.0사업단, 창원대 LINC3.0사업단, 창원특례시, 창원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2024년 창원시 CES 참가기업 지원사업과 연계해 진행된 프로젝트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CES 성과공유회는 창원대 정대운 LINC3.0사업단장의 개회사, 박은주 LINC3.0단장의 환영사, 창원특례시 홍남표 시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총 3부로 진행됐다.

  우선 1부에서는 LINC3.0사업단 김상준 공유협업센터장의‘2024 창원시 CES 지원사업 연계 공유․협업 프로젝트 경과 소개’와 혁신상 수상기업인 ㈜지에스에프시스템 서민성 대표이사의 ‘혁신상 수상기업 노하우 특강’이 진행됐다.

  이어 2부에서는 프로젝트에 참여한 우리 대학, 창원대 학생들의 소감 및 성과 발표와 수료증이 수여됐다. 

  3부에서는 2024 창원시 CES 지원사업 참가 10개 기업인 ㈜케이엔엘이디, ㈜에스제이솔루션, ㈜더웨이, ㈜미라클레어, ㈜씨티엔에스, ㈜팀블백, ㈜에이아이바이오틱스, ㈜펄스락, ㈜네오헬스테크널러지, 오션스바이오(주)의 인터뷰 영상 시청이 진행됐다.

  박은주 LINC3.0사업단장은 환영사를 통해“우리가 함께 만든 이번 CES 성과를 비롯해 올해에는 창업 학생들의 제품을 고도화해 현지 부스 운영으로 이어지도록 준비하고자 한다”며“대학의 가족회사 역시 참여를 독려해 경상남도는 물론 창원특례시 차원의 대학연합관을 만들고자 창원특례시 및 창원산업진흥원의 지속적인 공유협업 지원을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