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2023년도 포스코 신입사원 4명 배출
우리 대학, 2023년도 포스코 신입사원 4명 배출
  • 월영소식
  • 승인 2024.02.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2명, 하반기 2명 신입사원 입사

  우리 대학은 최근 포스코그룹이 주관한 ‘2023년도 포스코 생산기술직 채용’에서 총 4명의 합격생을 배출했다.

  포스코그룹은 봉사활동 경험자, 의인상 수상자 등 겸손·존중의 마인드로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는 인재, 공모전 및 창업경험자 등 주인의식과 책임감으로 협업해 조직차원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인재를 우대한다.

  이에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생산기술직을 채용했으며, 서류, 인적성, 1차·2차 면접을 거쳐 우리 대학에서는 상반기 2명, 하반기 2명으로 총 4명의 학생이 포스코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었다.

  현재 인재개발처는 학생들의 역량 강화와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취업준비반’을 적극 운영하고 있다. 준비반에서는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비롯해 스터디 활동, 면접, 전형별 관리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인재개발처에서 운영하는 취업 준비반은 매 학기 상시 모집 중이다. 

  이상훈 인재개발처장은 “기계공학부 신정활교수의 적극적인 1:1 학생 개별 밀착지도를 통해 기계공학부 1명, 건축학부 1명 등 총 4명의 합격생을 배출할 수 있었다”며 “취업지원팀에서는 포스코, KAI, LG전자 등 여러 기업에 합격생을 배출하기 위해 트랙 및 취업준비반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