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대학생활문화원, 2023학년도 상담센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대학생활문화원, 2023학년도 상담센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3.12.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5점 접수 … 최우수, 우수, 장려 등 총 10명 수상자 선정

  대학생활문화원(원장 김창윤)은 지난 12월 8일 오후 2시 창조관 1층 상담센터 교육장에서 ‘2023학년도 상담센터 공모전 올해의 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공모전은 상담센터와 상담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증진하고, 상담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 홍보, 재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됐으며, 카드뉴스 형식의 작품을 공모한 결과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총 45점이 접수됐다.

  이 중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 1명, 우수 3명, 장려 6명 총 1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김창윤 대학생활문화원장은 “‘No action no gain, 움직이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라는 말처럼 대학 시절에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해 자신만의 역량과 기술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좋은 경험을 쌓은 공모전 수상자와 참석 학생들에게 모두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대학생활문화원 상담센터는 앞으로도 공모전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아이디어와 상담센터를 이용하였던 경험을 통한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작품을 모집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상담센터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