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대학생활문화원, ‘2023 고상해드림 설명회 및 부서투어’ 성료
대학혁신지원사업-대학생활문화원, ‘2023 고상해드림 설명회 및 부서투어’ 성료
  • 월영소식
  • 승인 2023.06.0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개 학과 554명 참여 … 부서 방문해 다양한 정보 제공 받아

  대학생활문화원(원장 김재구)은 최근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3학년도 고상해드림(Dream) 설명회 및 부서투어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

  고상해드림(Dream)은 ‘고민, 상담, 해결해드림’의 줄임말로, 신입생의 입학 초기부터 학교생활, 진로, 학습, 취업 등 다양한 고민거리를 대학생활문화원, 교육혁신본부, 인재개발처, 국제처 등 4개 부서가 연계하여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5월 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됐으며, 학생들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부서를 직접 방문해 대학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았다. 행사에는 학내 16개 학과, 554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많은 학생들의 관심 속에 총 12회에 걸쳐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박재윤 교학부총장, 김재구 대학생활문화원장, 최선욱 교무처장, 이상훈 인재개발처장, 김용운 교육혁신본부장, 홍선영 국제처장, 박정아 상담센터장 등 학내 보직자들도 참석하여 신입생 및 재학생들을 환영하고 본교에서의 성장과 발전을 격려했다.

  참여 학생들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고 자세하며 재미있게 설명해준 것이 인상 깊었고, 짧게나마 부서를 방문해보니 필요할 때 언제든 찾아올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은 e-Class에 ‘고상해드림(Dream) 홍보 동영상’을 탑재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및 홍보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며, 포털시스템에 온라인으로 학교생활, 진로, 학습, 취업에 관한 고민이나 학사, 장학 등 관련 질문을 올리면 이에 대한 답변을 신속히 받을 수 있는 ‘고상해 상시상담‘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